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챈이 살아났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 서버 터지는게 AI쪽 유입 존나많아서 그렇다하네
[8]
273
0
다른 탭 못간다 ㅋㅋ
[1]
111
0
근들갑) 투력시스템 <~~~ 이거 적용범위 점점확대하지않을가
[28]
1773
34
이미지도 부활했네
[2]
80
0
버벅이는 사이에 나온 념글 보는데 ㄹㅇ 지옥도가 펼쳐졌었농
[1]
155
0
건틀렛
레이 성능 한짤 요약
[2]
333
1
공지 안 들어가져서 그러는데 지금 상황 요약좀
62
0
또 이미지 서버 문제구나 ㅋㅋ
[1]
85
0
"어리석군... 또 카사로 싸우다니..."
[1]
137
2
이제게임은 갤럭시임?
[9]
178
0
진짜 감자서버 사실인가
[4]
80
0
킹크림슨
36
0
갑자기 사진이 맛갔다
[3]
77
0
챈도 살아났으니 떡밥도 좀 바꾸자 제발
[3]
179
0
소보원에 신고하면 계정 복구 빨리 해주나
127
0
진짜 여러소대쓰는컨텐츠는 조심해야함
[2]
68
0
서버만 살아나고 탭변경은 여전히 죽어있네
38
0
드디어 숨을 쉴 수 있어
[1]
52
0
건틀렛
큰 일은 워든이 한다
[2]
104
0
지금 레이드 개 악질 버그 있는데 왜 다들 조용함?
[5]
143
5
다닦았냐
30
0
디멘션 트리밍 방식의 컨텐츠 계속 고수하는 이유를 대충 알거같긴
[5]
122
3
서버진짜 개병신같네
31
0
챈이 살아났다
28
0
전 당 템 졸 업 한 다 !!!
[3]
147
0
오 아카 드디어 불족 쏟은거 닦았냐???
45
0
갤s23 울트라 쩔긴 쩌는듯
[3]
157
0
이제 되네
39
0
아카 점점 만두서버 따라간다
[2]
89
0
시윤이 부모님 따라간듯
[3]
99
0
한번 터지고 나니까 좀 빠른거 같기도?
[6]
87
0
✋질문
이거 뭐만들어야하는거임?
[12]
92
0
서버 뒤졌냐
30
0
이제되내
23
0
헉 서버 돌아왔다
19
0
오히려 서버 터진게 좋은듯
[1]
119
0
✋질문
챈ㅠ분위기 이런대 미안하다 물어볼께 있다..
[3]
133
0
아카 서버 십창나서 떡밥을 따라갈수가 없네
31
0
스킨교환권 목록 보는데 에델 스킨 개쩖....
[4]
142
0
게임도 지랄 챈도 지랄 서버 둘다 지랄
62
0
아카 점점 맛이가노 ㅅㅂ
55
0
내가 그동한 매카노를 한 사실은 사라지지않겠지만
[1]
55
1
지금 계속 할꺼면 한돌해도 되는건가?
[3]
102
0
스위프트 디멘션은 카86아니면 못깨는구나
[12]
185
0
서버 ㄹㅇ 킹받네
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