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답변 존나 안오는데


소보원에 신고넣으면 바로 해주나 ㅋㅋ


내가 실수로 스팀 연동할 때 모바일 연동하는 바람에 pc 본계정 날라가버려서 ㅋㅋ


물론 내 실수이긴하지만 좀 빨리 복구좀 시켜주면 좋겠는데 


좀있으면 오퍼 교환도 끝나고 지금 패스 경험치 더주고 모작권도 날리고 지금 손실 어마어마하게 보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