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딱지 자체가 '채용으로 얻은' 중복캐릭 구제안인데 한돌이 나온 지금
재무장 요구 조건에 금딱지 빼버리고
금딱지 싹 태포로 환급해주는게 깔끔한 것 같은데?
갈아버린 애들에 대한 복구는 안 해 주더라도 금딱지 비싸게 쳐주면 원하는 쓰알 몇개 정도는 풀돌 해줄 수 있는거 아님?
걍 연구소에 데이터 전송 방을 빼버리는게
재발방지 차원에서건 신규유저 재무장 난이도 완화 차원에서건 이게 나은거 같음.
금딱지 빼더라도 뉴비한테는 엄청 비싸잖아?
금딱지 자체가 '채용으로 얻은' 중복캐릭 구제안인데 한돌이 나온 지금
재무장 요구 조건에 금딱지 빼버리고
금딱지 싹 태포로 환급해주는게 깔끔한 것 같은데?
갈아버린 애들에 대한 복구는 안 해 주더라도 금딱지 비싸게 쳐주면 원하는 쓰알 몇개 정도는 풀돌 해줄 수 있는거 아님?
걍 연구소에 데이터 전송 방을 빼버리는게
재발방지 차원에서건 신규유저 재무장 난이도 완화 차원에서건 이게 나은거 같음.
금딱지 빼더라도 뉴비한테는 엄청 비싸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