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스토리하고 외전만 보면 됨ㅇㅇ
건? 어차피 좆노잼이었고 스킨 안받으면 그만
걍 월정액으로 패스 캐릭이나 먹으면서
스토리 분재겜으로 할란다 더 이상 열 내는것도 시간아까움
다음 신작을 얼마나 잘 낼지 모르겠지만
금태 상연이는 제발 좆망하길 간절하게 빈다.
걍 스토리하고 외전만 보면 됨ㅇㅇ
건? 어차피 좆노잼이었고 스킨 안받으면 그만
걍 월정액으로 패스 캐릭이나 먹으면서
스토리 분재겜으로 할란다 더 이상 열 내는것도 시간아까움
다음 신작을 얼마나 잘 낼지 모르겠지만
금태 상연이는 제발 좆망하길 간절하게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