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와서 접어버리면 게임의 문제점을 거론할 사람이 없어 게임이 망하는데


그렇다고 꼬운데 안접어버리면 기업은 손해가 없으니 문제점이 바뀌지 않음


타협해서 무과금 서버기생충이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