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게 격전하는 사진임

근데 궁금한게 머나면





위쪽은 각지아 피통이고 아래는 재나츠 피통임


둘 피통 게이지 눈굼이 달름..

피통 만아질수록 저 게이지도 겁나 촘촘해지는데 뭔가 피통 적어보임









근데 얘내 피통은 거이 비슷함 

3천차이가지고 저렇게 차이나게 보일리가 업슴

오히려 각지아가 피통 더 만기도 하고



위쪽 이프리트 피통+실드 합치면 5만인가 6만쯤 대는걸루 아는데 

저건 멀쩡하게 보이는거보면  각지아만 이상하게 보이는건 맛는거갓은데




요건 오늘 한거

독갓이 맞고 데미지도 비슷하게 다는데 각지아가 먼저 주금








요건 속도만 느리게 해본거


오로치 좌라라락 번개 칠때마다 둘다 두번씩 맞음


데미지 차이도 크게 안나고 둘다 두번씩 맞고


둘다 월광화 피회복이랑 뎀감 다 받고잇슴

근데 월광화로 힐받는거 재나츠는 1500회복하고 지아링은 500회복함 피통비례 회복이니가 달라지면 안대는데 왜달라지지









그냥 내 지아링이 개복치인가 햇는데 몬가이상함

잘 몰르겟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