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캐 팩토리 할때도 애정으로 게임하고 할만해서 게임했는데 갑자기 리부트 쳐맞은 기억나네 적어도 거긴 스탯만 증가라서 코스트 환급이라는 공략 개박살내는 시스템 생각하면 카사가 더 악질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