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쿼츠 기채권만 사도 각성 올콜렉 됨? 유라원한주머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97 작성일 2023-02-14 14:17:29 https://arca.live/b/counterside/69806594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ㅈㅇㅈㅎ 2023-02-14 14:17:59 다 비티하면되는데 안되면 안됨 펼쳐보기▼ 벌교핵주먹 2023-02-14 14:18:05 ㅇㅇ 근데 시간 좀 오래걸림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4:18:20 이론상 가능 펼쳐보기▼ 하루일 2023-02-14 14:18:24 매번 천장치는거 아니면 신규각성 나오는 텀보다 공급이 많아짐 펼쳐보기▼ 유라원한주머니 2023-02-14 14:18:42 하루일 2023-02-14 14:18:46 물론 이건 이미 각성 다 있을 경우만 해당이라 시간이 좀 걸린다 펼쳐보기▼ 벌교핵주먹 2023-02-14 14:19:48 생각해보면 안되는것 같은데 엤날이야 각성 1~2개라 기채 모을 시간이 있었는데 지금은 너무 많아서 각성 아예 1개도 없으면 불가능할듯? 펼쳐보기▼ 씨에스 2023-02-14 14:21:24 어짜피 쓰는 각성도 별로 없잖아 ㄹㅇ 극한으로 줄이면 제이크, 레지나, 킹, 주시윤, 치후유, 이수연, 지아링 딱 이렇게만 있어도 됨. (각호는 그냥 상시벤이라 있으나 마나) 펼쳐보기▼ 유라원한주머니 2023-02-14 14:22:29 지금 9개 있는데 담 각성 뭐노려볼지 고민중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4:21:36 쿼츠 기채권을 조온나 오래 사야 되고 중간에 한 번씩 비틱도 해야 가능할 듯 펼쳐보기▼ westyoon 2023-02-14 14:22:55 어차피 가챠라는게 항상 천장만 친다는건 말도 안되잖음 비틱도 몇 번 좀 하고 하다보면 생각보다 금방 올콜렉됨 내가 옛날에 부계정 돌렸을 때 12각 뽑고 나눔하기 전까지 무과금으로 계속 올콜렉이었음 펼쳐보기▼ 졸린개 2023-02-14 14:24:31 명함까진 될듯 펼쳐보기▼ 도시전설 2023-02-14 14:32:08 각성주기가 1개월 ~ 1개월 반에 하나씩 나오는데 각성마다 50뽑이내 비틱하면 올콜가능 비틱실패하면 3개월에 천장하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와..사육제 이거 좀 많이 맵네(약혐 [8] So 2023.02.14 340 0 이럴 때 쓰라고 있는 말이 있음 [2] ㅇㅇ 2023.02.14 88 1 킹나온사람만 올릴테니 당연한거긴한데 [6] ㅇㅇ 2023.02.14 127 0 진짜 지랄하네 [22] 팔도비빔면 2023.02.14 2560 49 카응애로 회귀해볼까 ㅇㅇ 2023.02.14 27 0 창작 "에초에 카운터 사이드를 시작하지 않았더라면..." [8] ㅇㅇ 2023.02.14 1647 33 가장 궁금한거 젖은항상옳다 2023.02.14 24 1 탭이 작동 안하네 [4] 당끼사장님 2023.02.14 68 0 소매넣기 해본 놈 있냐? [1] 플랫 2023.02.14 58 0 카사 6.0 옛날에 세나 리부트 생각나네 물고기과자 2023.02.14 48 1 소전2언제나오냐 [6] SSO 2023.02.14 82 0 이겜에 왜 고래 없냐고 징징거리는 운영진새끼들은 진짜 뇌가 없는게 확실함 [4] Dhe 2023.02.14 233 2 ✋질문 늒비 장비관련해서 질문좀 [2] 서리하얀 2023.02.14 110 0 3주년 분탕 + 갠채 좆목 + 각종 헛저격 + 서버 야랄남 [4] 흑화시로코 2023.02.14 192 1 나 이거 진짜 궁금한데 개고수들 빨리와보셈 [18] 견로 2023.02.14 289 0 자기전에명빵찍먹해봐야갯다 [6]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4 111 0 갠적으로 전투 ui 롤백은 아쉽네 [1] 주블 2023.02.14 159 1 농무현 ㅋㅋ ㅇㅇ 2023.02.14 125 0 소전은 얼마나 대단한 게임이었던거냐 [12] 순애가낭만이다 2023.02.14 257 0 현재 말나오는거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 치킨 2023.02.14 145 3 이거카사버전졺,,, [6] 꿀때지 2023.02.14 110 0 ???: 매출 걱정해준건 유저들 아닌가? [1] 씨에스 2023.02.14 104 1 분명 저점매수였다고!!! [4] 하루일 2023.02.14 152 0 근데 쿼츠 기채권만 사도 각성 올콜렉 됨? [13] 유라원한주머니 2023.02.14 197 0 5ch 번역 1주년 -2- (2022.12.28) [8] 2밴8코각시윤 2023.02.14 1783 31 진짜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물고기과자 2023.02.14 59 0 창작 베로니카 그려봄 [37] bali 2023.02.14 3721 162 쓰알은 일단 다 한돌하고 남은거 갈갈로 가야하나? [4] 딥블랙흑우 2023.02.14 71 0 투력 시스템 밀고가려는 의도가 몇몇개 보이긴 함 [13] 엄준식푸드 2023.02.14 314 2 강화이식도 생각해보면 참 이상한 시스템이었지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3.02.14 82 0 다시 내려갔네 [2] 화들짝 2023.02.14 187 2 레이는 미니유닛 나중에 나오나 하빌밀런 2023.02.14 35 0 이건 혹시 나만 불편한건가 단또베기 2023.02.14 79 0 주문 안하신 갤런처 [2] westyoon 2023.02.14 148 0 꼬접이라는게 참 오묘한 딜레마인듯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3.02.14 107 0 마따끄... [3] 앤뱃살 2023.02.14 89 4 이거 원래 어따 쓰는거 였지 [10] 아돌크리스틴 2023.02.14 144 0 카우사이 다시 까는중 [6] 루나티나 2023.02.14 171 0 ㅋㅋ kzm 2023.02.14 19 0 근데 이터 어디다녹임? 팔도비빔면 2023.02.14 62 1 창작 카운터사이드 고인물 만화 [21] 평생흑우 2023.02.14 2207 82 아 4지역 공략봐야하는데 오류났네 [4] ㅇㅇ 2023.02.14 49 0 매카노 마렵네 [5] 테렌스후드 2023.02.14 100 0 숫자로 말하는 기업한테 보여줄 수 있는 합리적인 근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3.02.14 84 0 나 건이 안 돌려져 ㅇㅇ 2023.02.14 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4 1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