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포경선 내려서 생태계 반작살을 내고 

"흑흑 미안해 고래야" "이렇게 수질이 좋은데 왜 고래가 안 오지?" 이 지랄을 하는데 

당장 4주년 쇼케때 매출안나온다고 기존 한돌 확장해서 7돌부터 12돌 추가해서 스탯상승 같은거 나올지 어떻게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