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불타는건 그만큼 애정을갖고 게임을 하고 살리고싶어하는 유저들의 의견인데 개발진들은 그거 싹다 무시하고 지들 개악질 고집하고 참,,,,
요즘 퀄좋고 재밌는겜들 많아서 유저들도 안붙잡고 바로바로 손절치는거 보면 진짜 겜 망해가는게 눈에 보여서 슬프네

게임이 불타는건 그만큼 애정을갖고 게임을 하고 살리고싶어하는 유저들의 의견인데 개발진들은 그거 싹다 무시하고 지들 개악질 고집하고 참,,,,
요즘 퀄좋고 재밌는겜들 많아서 유저들도 안붙잡고 바로바로 손절치는거 보면 진짜 겜 망해가는게 눈에 보여서 슬프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