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로자 뽑으려고 각지나 각후유 걸렀는데 ㄹㅁ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56 작성일 2023-02-14 14:31:41 https://arca.live/b/counterside/69807731 각지나 각후유때천장 이월하고 이월해서각로자뽑았는데이게 잘한건가??지금 첸에 각후유 성능평보니까씹사기 다됬나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소나기나기 2023-02-14 14:31:56 각로자도 좆사기임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3-02-14 14:32:11 출시 4일만에 밴 들갔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4:32:28 각로자 각지나 각후유 다 좆사기라 픽업 오면 다 뽑고 가 펼쳐보기▼ ㄹㅁㅁ 2023-02-14 14:32:51 각로자는 돌파용??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4:33:21 돌파는 그냥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뭐... 펼쳐보기▼ 유미 2023-02-14 14:33:21 셋다 개좆사기임 pvp pve 다 쓸수있고 펼쳐보기▼ ㄹㅁㅁ 2023-02-14 14:33:53 일단 각후유 꼴리니 각후유부터 존버해야겠네 펼쳐보기▼ 신화 2023-02-14 14:33:44 셋다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4:38:31 셋다 개사기라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SSR케릭 선택권 좀 도와주십쇼 행님들 [8] 윾돌 2023.02.14 142 0 스포 레이랑 닥등이 1대1 구도 나오려면 무슨 버프를 받아야할까 [6] ㅇㅇ 2023.02.14 93 0 소신발언)진짜 스비가 문제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기는 한거임??? [7] Gorillaz 2023.02.14 119 3 개쩌는거 발견했음 ㅋㅋㅋ [9] Ligeia 2023.02.14 203 5 지금 이렇게 패치한거 다 카사오래갈려고 하는건데 다들 모르네 [9] 치킨 2023.02.14 141 0 각성 조각만 태포로 환급해 주는 거?? [3] 주블 2023.02.14 79 0 아니 근데 한돌이 인게임 영향이 거의 없으면 한돌 왜 함? [3] 물고기과자 2023.02.14 124 5 류금태의 심심한 사과 [4] 미나링링 2023.02.14 196 1 6.0패치가 진짜 스튜디오 비사이드의 정기를 담은 회심의 업데이트임 [2] 59XZa 2023.02.14 95 0 주화 이만개 정도면 얼맣지??? [4] 몰름보 2023.02.14 124 0 다이브 강습 기능 사라졌으면 안되는 기능ㅠ 일루젼드림 2023.02.14 69 0 지금 이터 어디서 녹여야하냐????? [12] 제이콥키예스 2023.02.14 174 0 씨발한돌이고재무장이고게임은하게해야될거아냐씨발년들아 [5] 크로스아이 2023.02.14 118 0 님들 이거 버그죠? [1] ㅇㅇ 2023.02.14 90 0 이제 공방 칸수 늘리는 것도 필요한거 같음 [4] westyoon 2023.02.14 121 -1 그냥 게임 설정 바꾸죠? 미나링링 2023.02.14 46 0 아카 서버 살아났네.. [8] 카늒네 2023.02.14 86 0 확률조작(X) 어뷰징(X) 없뎃(X) [2] ㅇㅇ 2023.02.14 91 7 아 시발 진짜 이새기들 다이브 강습 없앴었네 제이콥키예스 2023.02.14 41 0 한섭이 글섭에비해 돈을 많이 못벌어주나보네 [8] 유미 2023.02.14 196 0 ㄹㅇ 한돌 할 때마다 보상을 금딱으로 주면 되는 거잖어 [4] 주블 2023.02.14 97 0 카사는 그냥 열심히한놈이 제일 최대패배자임 [2] 미카남편 2023.02.14 102 0 오랜만에 해서 외전 좀 밀고 전당 미려는데 [9] 백악기 2023.02.14 102 0 각로자 뽑으려고 각지나 각후유 걸렀는데 [9] ㄹㅁㅁ 2023.02.14 356 0 나 이거 지금봄 [3] 항모애호가 2023.02.14 121 0 동아리 교수눈나 같은 캐릭 없나 청정뉴비 2023.02.14 78 0 아 시발 광고 괜히봤네 [7] 람네 2023.02.14 211 0 3년 후에도 카사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주시윤사랑 2023.02.14 101 0 ✋질문 베로니카 체방은 안씀? [6] Aaaa 2023.02.14 150 0 ✋질문 각후유는 어느정도인데 [8] ㄹㅁㅁ 2023.02.14 176 1 자신이 킹이 나왔다 투표좀 [5] 치킨 2023.02.14 92 3 2.0때도 그렇고 [3] 바나나맛엔쵸 2023.02.14 62 0 파란색 메이즈장비 어디서 얻음 세번물어봣다 [12] 하무망 2023.02.14 148 1 (권한 없음) 금태공지썻단글 보고 혹시 했드만 [1] 개쫄리는데요 2023.02.14 66 0 스포 이새끼 좀 ㅈ같네 [1] Crsesnt 2023.02.14 199 0 카사에서 한계돌파를 절대 하면 안되는 이유 [1] 상점누나가좋아 2023.02.14 220 6 느그 지금 장비 소재 캐냐 모듈 캐냐? [9] kzm 2023.02.14 127 0 진짜 각후유 너무좋네 [2] ㅇㅇ 2023.02.14 103 0 쫄작막힌거 아직도 [2] ㅇㅇ 2023.02.14 73 0 그냥 공허하다 캬르루룽 2023.02.14 43 0 남은 킹 갈아버릴까? [3] FMP 2023.02.14 81 0 소신발언)본인 유미나챈에서 놀던 놈인데 [9] 비질란테 2023.02.14 433 8 각선권받을거업스면 그냥 돌파용 주시윤이나 서윤이받을가 [1] Ykr 2023.02.14 114 0 패스캐 볼때마다 속이 뒤집어지는데 무슨 미래 ㅋㅋㅋ [6] 신화 2023.02.14 1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4 14: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