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이터 어디서 녹여야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4
작성일
댓글
[12]
견로
제이콥키예스
미나링링
bean
제이콥키예스
ㅐㄴ
ㅇㅇ
제이콥키예스
ㅇㅇ
ㅇㅇ
westyoon
Cabal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ep5 딱 깨고 나서 장비 파밍컨텐츠가 뭐뭐있냐
[5]
85
0
니들 카사 유입 어캐했냐
[18]
185
1
상연아 호구들 등쳐먹는것도 제대로 못하니
49
0
✋질문
건 덱좀 짜주셈
[4]
61
0
재무장 환불은 정확하게 우째하는거?
[2]
57
0
이 새끼들은 3년째 발전이 없냐
33
0
이제 글섭도 기니피그 될 예정임?
[2]
133
0
근대 류금태도 존나 대단한게
[1]
99
0
어, 어어어? 카사 섭종 아니지?
[1]
100
2
머임? 문의 막힘?
45
0
선택권 무족권 닥등이지?
[13]
167
0
창작
생일카드 모네~
[25]
1091
79
✋질문
뉴비 SSR케릭 선택권 좀 도와주십쇼 행님들
[8]
143
0
스포
레이랑 닥등이 1대1 구도 나오려면 무슨 버프를 받아야할까
[6]
93
0
소신발언)진짜 스비가 문제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기는 한거임???
[7]
119
3
개쩌는거 발견했음 ㅋㅋㅋ
[9]
204
5
지금 이렇게 패치한거 다 카사오래갈려고 하는건데 다들 모르네
[9]
141
0
각성 조각만 태포로 환급해 주는 거??
[3]
79
0
아니 근데 한돌이 인게임 영향이 거의 없으면 한돌 왜 함?
[3]
124
5
류금태의 심심한 사과
[4]
197
1
6.0패치가 진짜 스튜디오 비사이드의 정기를 담은 회심의 업데이트임
[2]
96
0
주화 이만개 정도면 얼맣지???
[4]
124
0
다이브 강습 기능 사라졌으면 안되는 기능ㅠ
70
0
지금 이터 어디서 녹여야하냐?????
[12]
174
0
씨발한돌이고재무장이고게임은하게해야될거아냐씨발년들아
[5]
118
0
님들 이거 버그죠?
[1]
90
0
이제 공방 칸수 늘리는 것도 필요한거 같음
[4]
121
-1
그냥 게임 설정 바꾸죠?
46
0
아카 서버 살아났네..
[8]
86
0
확률조작(X) 어뷰징(X) 없뎃(X)
[2]
92
7
아 시발 진짜 이새기들 다이브 강습 없앴었네
42
0
한섭이 글섭에비해 돈을 많이 못벌어주나보네
[8]
196
0
ㄹㅇ 한돌 할 때마다 보상을 금딱으로 주면 되는 거잖어
[4]
97
0
카사는 그냥 열심히한놈이 제일 최대패배자임
[2]
102
0
오랜만에 해서 외전 좀 밀고 전당 미려는데
[9]
102
0
각로자 뽑으려고 각지나 각후유 걸렀는데
[9]
357
0
나 이거 지금봄
[3]
121
0
동아리 교수눈나 같은 캐릭 없나
78
0
아 시발 광고 괜히봤네
[7]
212
0
3년 후에도 카사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101
0
✋질문
베로니카 체방은 안씀?
[6]
151
0
✋질문
각후유는 어느정도인데
[8]
176
1
자신이 킹이 나왔다 투표좀
[5]
93
3
2.0때도 그렇고
[3]
62
0
파란색 메이즈장비 어디서 얻음 세번물어봣다
[12]
14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