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좆씨발병신같은 패치 -> 유저들이 존나 불타면 선심쓰듯 티끌만큼 개선 + 4과문 -> 뭔가 해낸거 같은 뿌듯함에 유저들도 만족 스비도 만족 


이거만 삼년째 반복하는 병신같은스비새끼들 사기를 쳐도 3년째 같은 방법으론 안우리겠다 사골도 이정도로는 안우려 근데 유저들이 삼년째 똑같은거에 당하니까 할말이 없노 ㅅㅂ 이제 내일 점심~저녁 사이에 개선(의 탈을 쓴 옆그레이드)한번 던져주고 끝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