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진짜 놔줄때 된거같다..
페그오 트럭시위 사건때 접고 페북에서 1주년광고보고 시작했다
친구들도 많이 끌어들이고 첫달에만 과금도 80박았다
없뎃기간 있어도 간간히 내는 스토리뽕맛에 대가리 깨져서 다시 열심히했고
재무장 사건도 회사가 게임에 애정 있으니까 조치 잘 취해주겠지 하고 믿고 기다린다는 마인드였음 실제로도 조치 잘 취해줬고
열심히 하다보니까 각성캐도 다 모아보고 카사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밖에 안남았었음
사정이 있어서 계정 처분했었지만 몇달뒤 리세계 다시 사서 하고 있을정도로
그래서 3주년 더 기대하고있었는데 결과가 이거네야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싯팔 카사 들어가기가 싫네
이번달 패치노트들 나오는거 보고 복귀할수도 있겠지만 오늘자 패치노트보면 아닐거같다
길을 글게 써본적이없어서 횡설수설했네
쨋든 남은 사람들 스비가 정신차려서 정상화된 게임 하기를 빌게
다들 잘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