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출격컷씬중에 움직이는게 되는거였냐 당체 뭔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뭔 버그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7
작성일
댓글
[2]
아코맘마
구마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창 특
[3]
25
0
이두년한테 유혹만 안당했어도
79
0
뭐가 많이 바꼈네
20
0
장사 진짜 존나못하긴한다
[3]
126
3
솔찍히 즁복캐 융합도 신중하게 해야할거같은데
29
0
난 가챠겜인데 캐릭터 갈갈과 캐릭터를 합치는게 왜 동시에 있는지 모르겠음
[3]
83
4
maett) 미나링의 초코 선물
[28]
2276
86
카페 스트레가 분점 네번째 (또!?) 방문기
[1]
122
6
시발 ㅋㅋ 선택권으로 팔라고
[11]
194
0
안녕...
[6]
64
0
장비칸 2000개로 나만 부족하냐
[4]
122
0
진짜 구작 좆박고 신작내면 망해야되는데
[9]
153
0
이럴꺼면 그냥 건 통합시키셈 ㅋㅋ
[1]
96
0
내일 10지 완결임?
[5]
93
0
✋질문
복귀유저 각선권 모 받나요
[5]
136
0
이거 선택좀
40
0
지금 현재 한돌상황 어떻게됨? 니들 채용 계속 돌림?
[13]
200
2
키사키 콜라보 좀
[2]
44
0
✋질문
쫄작 이제 어디서 해?
[6]
129
0
장비 정리하다 현타와서 그냥 다
59
0
아니 라운지 이거 좆병신시스템인데 그냥
79
0
이거 셋바 돌려서 체력 방어 맞추는게 나을라나
[5]
133
0
잘있어라 얘들아
[20]
2172
70
이건 뭔 버그냐
[2]
47
0
전투력 디버프 반드시 사라져야하는이유가
66
1
✋질문
ep5 딱 깨고 나서 장비 파밍컨텐츠가 뭐뭐있냐
[5]
84
0
니들 카사 유입 어캐했냐
[18]
184
1
상연아 호구들 등쳐먹는것도 제대로 못하니
48
0
✋질문
건 덱좀 짜주셈
[4]
60
0
재무장 환불은 정확하게 우째하는거?
[2]
56
0
이 새끼들은 3년째 발전이 없냐
32
0
이제 글섭도 기니피그 될 예정임?
[2]
132
0
근대 류금태도 존나 대단한게
[1]
98
0
어, 어어어? 카사 섭종 아니지?
[1]
99
2
머임? 문의 막힘?
44
0
선택권 무족권 닥등이지?
[13]
166
0
창작
생일카드 모네~
[25]
1090
79
✋질문
뉴비 SSR케릭 선택권 좀 도와주십쇼 행님들
[8]
142
0
스포
레이랑 닥등이 1대1 구도 나오려면 무슨 버프를 받아야할까
[6]
93
0
소신발언)진짜 스비가 문제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기는 한거임???
[7]
119
3
개쩌는거 발견했음 ㅋㅋㅋ
[9]
203
5
지금 이렇게 패치한거 다 카사오래갈려고 하는건데 다들 모르네
[9]
140
0
각성 조각만 태포로 환급해 주는 거??
[3]
78
0
아니 근데 한돌이 인게임 영향이 거의 없으면 한돌 왜 함?
[3]
124
5
류금태의 심심한 사과
[4]
19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