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스위프트 60층기준이 200300임 아직까지는 밀수있음 
지금 200300 도달할 방법이 오퍼작,함선,풀융합,메이즈 6~7t해야 대적자를 낄까 말까임 

내가 걱정되는건 이거 계속 냅두면 나중에 나올 고난이도 pve쪽에 전투력요구치가 늘어날거임 재수없으면 함선130,오퍼작,풀융합,7t 둘둘해야 겨우겨우 전투력컷에 맞출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