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인이랑 -메- 하던 때였는데 카사 1주년때 일정 스테이지까지 밀면 넥슨포인트 주는 이벤트 했어서 지인들이랑 카사 시작했다가 의외로 스토리 재밌어서 지인 다 접고 나만 남아서 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