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유입이 많은가?=커뮤 불타는거보고 3분의2는 도망감

조금이나마 있는 신규유저는 만족했는가?=육성루트 다조져놔서 좆같음

고래들이 만족했는가?=고래들이 제일 좆같아서 갈갈꼬접함

기존 중소과금은 만족했는가?=좆같아서 불타는중임

야 금태야 시발 인원 50명따리 개좆소도 이따위로 꼴아박으면 이사 교체하겠다 시발

페그오도 평점 저렇게 나락갈때까지 광고를 그렇게하고도 1주일은 걸렸는데 아주 대단하세요 그냥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