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간하면 혼자서 할려고 했는 데 자원이 너무 부족해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할 것 같아서 질문점

1.각지아랑 각제 중 뭐부터 키워야 할까?

2.딜러를 조금 더 키워야 할거 같은 데 뭐뭐 키워야 할까?

3.SSR 영입권 2개 있는 데 뭐 받는 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