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돌 6퍼센트지만 겜 하다보면 언젠간 3돌 4퍼정도는 맞출수 있을것 같고 이 겜 얻기 쉬운 sr재무장이나 돌파 쉬운캐도 있고 핵과금도 올 6돌은 빡세다고 생각해서 실제로 그렇게 까지 핵과금이면 이미 높은티어일거라 생각해서 괜찮을거 같음
다만 좆같은건 재무장이랑 소모 재화가ssr캐릭으로 같아서
똥캐를 갈아서 재무장금테를 얻어야 하는데 똥캐는 재무장 가능성이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ㅈ같을뿐이라 이부분만 어케 해줬으면 좋겠음
6돌 6퍼센트지만 겜 하다보면 언젠간 3돌 4퍼정도는 맞출수 있을것 같고 이 겜 얻기 쉬운 sr재무장이나 돌파 쉬운캐도 있고 핵과금도 올 6돌은 빡세다고 생각해서 실제로 그렇게 까지 핵과금이면 이미 높은티어일거라 생각해서 괜찮을거 같음
다만 좆같은건 재무장이랑 소모 재화가ssr캐릭으로 같아서
똥캐를 갈아서 재무장금테를 얻어야 하는데 똥캐는 재무장 가능성이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ㅈ같을뿐이라 이부분만 어케 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