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늒비 장비관련해서 질문좀 서리하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9 작성일 2023-02-14 14:21:38 수정일 2023-02-14 14:22:24 https://arca.live/b/counterside/69806946 1. 인히비터 장비 ssr로 나올 때까지 파밍/제작해야 되는거임? 2. 대적자셋 강화하지 말라는 소리를 본 것 같아서 << 강화하지 말고 쓰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3-02-14 14:23:48 1. ssr sr 구분없이 잠재옵션이 잘 뜨면 씀 2. 대적자는 강화하지 않고 씀 펼쳐보기▼ 서리하얀 2023-02-14 14:25: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각후유 너무좋네 [2] ㅇㅇ 2023.02.14 104 0 쫄작막힌거 아직도 [2] ㅇㅇ 2023.02.14 74 0 그냥 공허하다 캬르루룽 2023.02.14 44 0 남은 킹 갈아버릴까? [3] FMP 2023.02.14 82 0 소신발언)본인 유미나챈에서 놀던 놈인데 [9] 비질란테 2023.02.14 433 8 각선권받을거업스면 그냥 돌파용 주시윤이나 서윤이받을가 [1] Ykr 2023.02.14 115 0 패스캐 볼때마다 속이 뒤집어지는데 무슨 미래 ㅋㅋㅋ [6] 신화 2023.02.14 136 0 근데 진짜 투력 진짜 제일 악질인건 [8] 엄준식푸드 2023.02.14 222 7 그냥 한돌 업데이트 된 이상 수정은 불가능함 [4] ㅇㅇ 2023.02.14 125 0 ✋질문 요즘 각성 티어가 어떻게됨??? [8] ㄹㅁㅁ 2023.02.14 429 0 다이브밀고디멘션도해야되는데 Ykr 2023.02.14 31 0 스포 와..사육제 이거 좀 많이 맵네(약혐 [8] So 2023.02.14 340 0 이럴 때 쓰라고 있는 말이 있음 [2] ㅇㅇ 2023.02.14 88 1 킹나온사람만 올릴테니 당연한거긴한데 [6] ㅇㅇ 2023.02.14 127 0 진짜 지랄하네 [22] 팔도비빔면 2023.02.14 2559 49 카응애로 회귀해볼까 ㅇㅇ 2023.02.14 27 0 창작 "에초에 카운터 사이드를 시작하지 않았더라면..." [8] ㅇㅇ 2023.02.14 1647 33 가장 궁금한거 젖은항상옳다 2023.02.14 24 1 탭이 작동 안하네 [4] 당끼사장님 2023.02.14 68 0 소매넣기 해본 놈 있냐? [1] 플랫 2023.02.14 58 0 카사 6.0 옛날에 세나 리부트 생각나네 물고기과자 2023.02.14 47 1 소전2언제나오냐 [6] SSO 2023.02.14 82 0 이겜에 왜 고래 없냐고 징징거리는 운영진새끼들은 진짜 뇌가 없는게 확실함 [4] Dhe 2023.02.14 232 2 ✋질문 늒비 장비관련해서 질문좀 [2] 서리하얀 2023.02.14 109 0 3주년 분탕 + 갠채 좆목 + 각종 헛저격 + 서버 야랄남 [4] 흑화시로코 2023.02.14 192 1 나 이거 진짜 궁금한데 개고수들 빨리와보셈 [18] 견로 2023.02.14 288 0 자기전에명빵찍먹해봐야갯다 [6]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4 111 0 갠적으로 전투 ui 롤백은 아쉽네 [1] 주블 2023.02.14 159 1 농무현 ㅋㅋ ㅇㅇ 2023.02.14 124 0 소전은 얼마나 대단한 게임이었던거냐 [12] 순애가낭만이다 2023.02.14 256 0 현재 말나오는거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 치킨 2023.02.14 145 3 이거카사버전졺,,, [6] 꿀때지 2023.02.14 109 0 ???: 매출 걱정해준건 유저들 아닌가? [1] 씨에스 2023.02.14 103 1 분명 저점매수였다고!!! [4] 하루일 2023.02.14 152 0 근데 쿼츠 기채권만 사도 각성 올콜렉 됨? [13] 유라원한주머니 2023.02.14 197 0 5ch 번역 1주년 -2- (2022.12.28) [8] 2밴8코각시윤 2023.02.14 1783 31 진짜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물고기과자 2023.02.14 58 0 창작 베로니카 그려봄 [37] bali 2023.02.14 3720 162 쓰알은 일단 다 한돌하고 남은거 갈갈로 가야하나? [4] 딥블랙흑우 2023.02.14 71 0 투력 시스템 밀고가려는 의도가 몇몇개 보이긴 함 [13] 엄준식푸드 2023.02.14 314 2 강화이식도 생각해보면 참 이상한 시스템이었지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3.02.14 82 0 다시 내려갔네 [2] 화들짝 2023.02.14 187 2 레이는 미니유닛 나중에 나오나 하빌밀런 2023.02.14 35 0 이건 혹시 나만 불편한건가 단또베기 2023.02.14 79 0 주문 안하신 갤런처 [2] westyoon 2023.02.14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4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