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겜 입문이 카사고 카사 재무장때도 고쳐주겠지 하고 그냥 쭉쭉했는데 이젠 진짜 뭘해도 지치네 카자타임와서 6.0 이전에 출첵도 가끔했었는데 이젠 진짜 접속도 하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