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안쓰려고 각힐 리세계 샀는데

결국 30만 지름 ㅋㅋㅋ


에델 스킨 사주고

각힐 102렙 찍고

이벤 뺑이 돌고있는데

스토리 밀 시간이 안나네


대공 4까진 했는데 5하려면

또 캐시랑 아이리 키워야되고

게임 할게 많은데 적성핵이 가림막이네 ㅋㅋㅋ



신규 패키지 다사고 3만 쿼츠

수시채용에만 안박았어도

좋았을걸

잠시 구관총인가 뭔가에 눈이

돌아가서 망한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