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안쓰려고 각힐 리세계 샀는데
결국 30만 지름 ㅋㅋㅋ
에델 스킨 사주고
각힐 102렙 찍고
이벤 뺑이 돌고있는데
스토리 밀 시간이 안나네
대공 4까진 했는데 5하려면
또 캐시랑 아이리 키워야되고
게임 할게 많은데 적성핵이 가림막이네 ㅋㅋㅋ
신규 패키지 다사고 3만 쿼츠
수시채용에만 안박았어도
좋았을걸
잠시 구관총인가 뭔가에 눈이
돌아가서 망한거같다
돈안쓰려고 각힐 리세계 샀는데
결국 30만 지름 ㅋㅋㅋ
에델 스킨 사주고
각힐 102렙 찍고
이벤 뺑이 돌고있는데
스토리 밀 시간이 안나네
대공 4까진 했는데 5하려면
또 캐시랑 아이리 키워야되고
게임 할게 많은데 적성핵이 가림막이네 ㅋㅋㅋ
신규 패키지 다사고 3만 쿼츠
수시채용에만 안박았어도
좋았을걸
잠시 구관총인가 뭔가에 눈이
돌아가서 망한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