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사양 궁금한거 Ereshkiga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6 작성일 2020-09-07 16:08:43 https://arca.live/b/counterside/6981544 갤6~7 정도에서도 돌아감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nani293 2020-09-07 16:09:12 좀힘들거같기도 펼쳐보기▼ Ereshkigal 2020-09-07 16:09:25 베버 2020-09-07 16:10:02 갤노트 5로 돌리는중 펼쳐보기▼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6:10:55 통발겜일땐 노트5로도 잘 됐음 펼쳐보기▼ Ereshkigal 2020-09-07 16:11:17 발열 ㄱㅊ나 ? 펼쳐보기▼ gkdhkdhk 2020-09-07 16:22:42 서브폰 s6엣지인데 돌아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공략 빨리나오네 토깡이 2020.09.07 131 0 다음패치때 그림자전당도 바뀌려나 [1] gkdhkdhk 2020.09.07 132 0 님들 캐릭터 인기투표같은거 안 함? [7] ㄹ (211.41) 2020.09.07 184 1 캐시맨 효과좋은듯 [3] 1q2w3 2020.09.07 200 0 넷플릭스도 없는 사장 콘쓰려고만듬 2020.09.07 176 0 캐시맨 이거 정확한거 아님 [14] 노드왕 2020.09.07 577 4 완장끼리 의논하는거 걍 글 하나파서 거기서 하면 안되냐 [4] ㅇㅇ 2020.09.07 170 1 성장팩 걍 나중에사도됨? [4] 스퀘어에닉스 2020.09.07 190 0 마망은 진짜 전설이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45 0 알게모르게 많이썻네 [5] SIMF 2020.09.07 150 0 뉴비 클리어기념 지른다 [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77 6 오늘의 카사도 넘무 재밌었다 [3] 갓겜충아님 2020.09.07 142 0 예전에 비트코인 폭등했을때 [1] 팔도 2020.09.07 174 0 밤샘 게임on [10] 페도 2020.09.07 212 0 너네들 서브겜으로 어떤거함? [8] ㅇㅇ 2020.09.07 172 0 요즘메카잡기힘드네 [3]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9.07 148 0 캐시맨 현타 존나오네 [6] 서리펭귄 2020.09.07 324 0 이번 각성캐 재화 모자르면.. [1] ㅇㅇ (175.223) 2020.09.07 123 0 스펙트럴 기어 너무 셋옵이 애매한데? [2] DRX 2020.09.07 224 0 이게 파딱딱지 달고 다른계정으로 글쓰라는거도 ㅈㄴ불쌍함 [2] Seele 2020.09.07 208 0 도비는 이제 자유에요!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7 163 0 이거 뭔가 이상한데 [3] 완전루시퍼 2020.09.07 199 0 근데 전당 서포터금지맵나오면 ㄹㅇ힘들듯 야스왕 2020.09.07 126 0 이겜 사양 궁금한거 [6] Ereshkigal 2020.09.07 166 0 빈부격차.JPG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223 0 카사 매출순위 떳다 [2] 아스피아 2020.09.07 277 1 이 이게 무ㅏ노 [11] ㅇㅇ 2020.09.07 428 0 피식 [1] 냠냠냠이 2020.09.07 147 0 ✋질문 pve 카운터 덱 항상 고민임 선반위곰인형 2020.09.07 214 0 각수연은 얼마나 사기캐로 나올까 ㄹ (211.41) 2020.09.07 142 0 저번패치후로 자꾸 다이브 돌다 로딩 75%에서 멈추네 [6] 페도 2020.09.07 165 0 앜ㅋㅋ 과거가 부끄럽노 [8] 1q2w3 2020.09.07 246 0 너네 전당 1-2탱킹 뭘로함 [4] 도케 2020.09.07 131 0 확실히 파딱 붙은 계정으로 글 너무 많이 쓰는건 별로 보기 안좋은듯 [2] 코핀탕비실현미녹차도둑유미나 2020.09.07 165 0 카사 계정 하나 더 만들까 [5] 이유 2020.09.07 175 0 건틀렛 어우야 겨우 이겼네 팔도 2020.09.07 155 0 님들 이거 왜이럼? [14] ㅇㅇ (221.150) 2020.09.07 212 3 둘중에 머살까 [5] 우푸푸 2020.09.07 191 0 갤시절처럼 완장들은 다른닉으로 활동하면 안되는거냐 [1] ㅇㅇ (118.235) 2020.09.07 239 4 이대로 가면 되냐? [5] ㅇㅇ 2020.09.07 140 0 스홀은 음성추가 언제해주려나 [1] 움파파움파 2020.09.07 122 0 각등이 들고 솔져덱에 3연패함 [9] ㅇㅇ 2020.09.07 190 0 혹시 컷신 일러만 따로 모아둔곳 있음? [2] 아기사자 2020.09.07 4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6: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