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10회피10퍼인데 회피 높은 딜스커한테 껴주기에는 보조장비가 명중만 올려주고 딜러한테 껴주면 회피10퍼 손해보는데;;
너무 애매해 옵션이 보조장비 회피옵도 만들어줘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