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때문에 바빠서 손놓았다가 얘네들이 넥슨에서 나와서 따로 운영한다고 하길래 어떨까 싶어서 사전예약했음


게다가 스팀에도 나왔네? 평이 복합적이긴하지만 재밌게 했으니 그냥 깔아봄



사실 얘 너무 이뻐서 복귀한거였음 치후유 각성은 이제 알게되서 얻을 수 없다는게 아쉬웠음



하...쉬불련 ㅈㄴ이쁘네 전에 뭐했었는지 천장 쌓여있던데 그래서 주화 2만5천원어치 사서 패키지사서 뽑음



이관기념 선택권 많이 주길래 뭐할까 하다가 챈에서 마타도르하라고 해서 그걸로 했음



각성선택권도 주네? 근데 선택풀 왤케 없냐? 이관헀으면 통크게 해야지 ㅅㅂ 이게 뭐노 그냥 킹 없는데 저거나 받을까 싶음


SSR선택권도 고를 수 있는게 얼마 없더라 ㅅㅂ 내가 1주년 때 들어왔었는데 지금이랑 별차이가 없노



그리고 ㅅㅂ 광원은 왜이럼? ㅈㄴ 눈아프네 우리 리코리스 미모가 이쁘긴 하지만 이건 너무 눈부시잖아


기분이 좀 쎄한데 지금 할만함? 건틀렛은 생각없고 스토리 밀면서 가볍게 즐기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