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대가리 깨진거도 있지만

진짜 내가 다시한번 카사켜면 싹 다 갈아버릴거다 하면서 자고일어났는데

스비대표가 글쓴거 보니까

그래도 조금 기다려볼까 하고

협력사만 되는대로 지워주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