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그마 스토리 왜 욕먹는거읾,,,? 몰름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467 작성일 2023-02-14 17:31:56 https://arca.live/b/counterside/69819593 카우사이 전반적으로 어두운데갑자기 확 밝고 희망찬 이야기로 바껴서그런가나는 시그마 성격처럼 이야기 아이같이 활기차게 푸는거 좋은거 같읂데 어디서 욕먹는거읾…?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ㅅㄴㅇ 2023-02-14 17:32:26 각그마 스토리가 욕을 먹나? 첨들어보는레후 펼쳐보기▼ 단또베기 2023-02-14 17:32:31 짤 고마워요 잘슬개요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7:32:34 욕 먹었음? 펼쳐보기▼ 늒네 2023-02-14 17:32:46 스토리 평은 되게 좋았음 근데 각성하는게 너무 뜬금없단 말이 있긴 했지 펼쳐보기▼ 늒네 2023-02-14 17:33:39 스토리 자체는 ㅆㅅㅌㅊ 근데 시그마가 왜 뜬금없이 각성함? 굳이 각성 시그마 스토리였나? 이 정도였던걸로 기억 펼쳐보기▼ 항모애호가 2023-02-14 17:33:04 욕먹지는않는데 다른거에비해 딸리긴하지 펼쳐보기▼ 안미안하다 2023-02-14 17:33:11 그때 분위기가 시그마는 뭔가 비극적인 상황에서 각성할줄 알았던게 좀 있었음 펼쳐보기▼ 안미안하다 2023-02-14 17:33:26 근데 욕은 안먹었음 펼쳐보기▼ k0909 2023-02-14 17:33:17 욕먹은거 본적엄는데 성능으론 욕먹어도 펼쳐보기▼ 아이앙이 2023-02-14 17:33:19 그건 시그마 각성 서사가 이상해서가 아니라 지들 팀업 이벤트에서 메인을 뺐긴 오즈를 욕하는거임 펼쳐보기▼ 몰름보 2023-02-14 17:33:48 엫…. 펼쳐보기▼ OmO 2023-02-14 17:34:58 ㅇㅇ 펼쳐보기▼ 엄준식푸드 2023-02-14 17:34:09 계기나 그런건 뭐 그럴수 있다 치는데 각성 수단이 그냥 아빠에게 부탁하니 강해졌다 끝 아니였나? 깡통 아니랄까봐 전기 좀 더 주고 하면 언제든지 더 쌔질수있었던 새끼라 다른 각성에 비해 느낌이 없긴 했음 펼쳐보기▼ 몰름보 2023-02-14 17:34:31 하지만 활기차고 귀엽자나요,, 펼쳐보기▼ 엄준식푸드 2023-02-14 17:34:50 뿝뿌룽 2023-02-14 17:34:23 각성 서사로 아쉽다 요런 소리 있던거로 앎 펼쳐보기▼ 쥬레곤 2023-02-14 17:34:31 갠적인 감상 말하면 난 딴건 다 젛았는데 젤 마지막에 시솝이 헤피엔딩에 토달지마라!하는게 약간 개연성에 문제있다느껴도 트집잡지 마라하는거 같아서 좀 그랬음 일반적으론 각성 이라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장비 바꿔 끼는 수준인게 불만이었던듯 난 마지막빼곤 다 좋았음 펼쳐보기▼ 쥬레곤 2023-02-14 17:35:08 난 개연성에 문제있다고 보진않음 펼쳐보기▼ 제목안읽고댓글다는편수구 2023-02-14 17:34:35 다른 각성캐들이 좀 트라우마? 같은거 극복해가면서 하는데 반면에 얘는 지구인들아 힘을 빌려줭! 하고 각성해서 조금 느낌이 이질적이긴 함 ㅋㅋㅋ 펼쳐보기▼ 조수르 2023-02-14 17:35:15 *수정됨 이야기가 다른 이벤트에 비해 비교적 가볍고 동화적인 분위기라서 약간 운동회 평가 박한거랑 통하는게 있음. 운동회는 2주짜리 문제도 좀 있지만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7:37:53 운동회는 재밌게 가는 듯 하다가 2주차 때 찍 싸고 끝나서 ㅋㅋㅋㅋ 펼쳐보기▼ 조수르 2023-02-14 17:39:40 스카이 시점/다른 학생 시점에서 다르게 전개하는 시도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엄청 의미있게 내용이 다르지도 않았고 2주 분량에서 오는 기대치를 충족 못해서 아쉬움이 커진듯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7:35:20 욕을 먹었다기보다는 호불호 꽤 갈리긴 했음 그당시에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7:35:27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시그마 각성 줄려고 만든 작위적인 느낌이 좀 있기도 했어 인기캐고 잘 팔릴 테니까 내는 거 좋긴 하지만 펼쳐보기▼ uvv 2023-02-14 17:35:48 근데 성능이....하 펼쳐보기▼ 문적박댕 2023-02-14 17:35:36 욕을먹었었나요? 대체로 평가는 좋던데요 펼쳐보기▼ 삼만리 2023-02-14 17:35:53 잔혹동화니 뭐니 요즘 비틀기 많이 나오는데 솔직히 근본있는 해피엔딩이라 엄청 마음에 들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7:36:00 아 글고 시그마 자체보다도 오즈 팀업이 스토리텔링 실패한 팀업이라 그렇기도 함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7:37:03 또 빌런이 너무 매력이 없었지? 밝은 분위기 만드려고 일부러 비극적이고 어두운 내용은 다 빼버린 탓도 있을 테고 펼쳐보기▼ Seksu 2023-02-14 17:36:51 와캬퍄헉농ㅋㅋ 펼쳐보기▼ 악마견 2023-02-14 17:36:59 호가 더 많았던거 같은데? 기억상으로는 펼쳐보기▼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4 17:37:47 그냥뇌빼고볼만햇던거같은데 펼쳐보기▼ 병아리 2023-02-14 17:43: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3700한번찍으면 리그끝날때까지 유지됨? [6] 젖망호 2023.02.14 115 0 뭔데 권한몰루가 두개노 ㄷㄷ [3] 롤로조아노로 2023.02.14 113 0 (권한몰루) [1] Seksu 2023.02.14 57 0 아근대 한돌해야하는데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4 32 0 (권한 없음) ✋질문 8종늅)여러분의 의견따라 덱 바꿨는데 일케하는거 맞음? [30] 세상의빛 2023.02.14 161 0 (권한 없음) 원래 오즈팀업 스토리 한개있을땐 욕 별로 안먹었던거 같은데 [12] 몰름보 2023.02.14 120 0 아니 시1발 뭐 외전 인터루드 하나 보는데 오류떠 기낌이 2023.02.14 37 0 오............. 스텔라유니벨 2023.02.14 49 0 솔직히 재무장 데이터 보상처랑 추가수급처만 나왔어도 이지경 안났는데 아제우스 2023.02.14 64 1 내가 카사 처음 뽕느겼던 순간이 [5] 제목안읽고댓글다는편수구 2023.02.14 117 0 3680점 애가 시작하자마자 건모쓰면 마음 약해짐 [8] 로비 2023.02.14 119 0 가은 재무장 나오고 이제 하나로 합쳐야겠네 아비아 2023.02.14 121 0 아이거 PC로 카사할려면 스팀에연동해야되내 [10] 디셉션 2023.02.14 230 0 복귀하고 건 킹스킨받으려고 계속돌리는데 99연승함 [7] 스텔la 2023.02.14 143 0 아이서버시발진짜개좆같네망겜아 [1]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4 49 0 도대체 재무장 데이터랑 다이브는 양보안하는 이유가 뭘까 [1] 아제우스 2023.02.14 91 0 보급소 한손에 폰들고 한손가락으로 두다다다 하던맛이 사라짐 [2] 회피하는미친앰흑 2023.02.14 89 0 나는 보급소 펀치다 [4] Seksu 2023.02.14 112 0 땋후유와 테러 천지로구나.. [4] 스탑약한 2023.02.14 110 0 건틀렛에서 착한 카붕이 만났다 [2] Aaaa 2023.02.14 109 1 스트레가 랜덤 아크릴 보니까 이게 생각남 [3] 한우쟝 2023.02.14 145 0 각그마 스토리 왜 욕먹는거읾,,,? [33] 몰름보 2023.02.14 467 2 새벽감성에 글쓰다가 ㅈ됐네 [9] 금은동태 2023.02.14 134 0 (권한 없음) 하...진짜 오프라인광고 너무 아까워 [2] 아제우스 2023.02.14 110 0 그렇다면 박상연 PD는 카사에 어떤 기여를 했을까? [8] 병아리 2023.02.14 278 0 사과문 지금봤는데 [7] 엔쥴로스 2023.02.14 169 1 편의점에 파는 메이플 과자 요거 ㄱㅊ네 [1] 벌교핵주먹 2023.02.14 77 0 이게뜨네 [25] ㅇㅇ 2023.02.14 1810 37 전무 파밍하는게 낫냐 셋바박는게 낫냐 [7] 망조의짐승 2023.02.14 149 0 그래서 웨딩 스킨 언제 나옴 [4] ㅇO 2023.02.14 79 0 건틀렛 이번주 솔저가 굴러가냐구요? [6] 항모애호가 2023.02.14 171 1 리제로카라시작하는이세카이생활은 틀임 ?? [11] OmO 2023.02.14 106 0 건 걍 접어야 할듯 [7] 아이앙이 2023.02.14 285 0 아진짜개씨발졷같다 [15] ㅇㅇ 2023.02.14 219 8 늅이 선택권 받아야하나오 할배덜 [13] 쒧 2023.02.14 130 0 블랙 화이트 레드 조합은 근본있는 색 조합 아님? 삼만리 2023.02.14 36 1 ✋질문 6종한테 처발리는 8종뉴비 질문있어요!! [42] 세상의빛 2023.02.14 242 0 사실상 이번 별점사태로 카사한섭은 끝난듯 [3] 아제우스 2023.02.14 231 4 달빛조각사가 틀임?? [11]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4 93 0 틀닥픽 도서하니까 생각나는게 [2] 망조의짐승 2023.02.14 51 0 네퀴티아 나올 당시에 이런것도 있었지 [7] 뿝뿌룽 2023.02.14 184 6 자기전에 욕먹을각오하고 한마디만 하겟음 [7] 보석도둑 2023.02.14 15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4 17: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