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사이 전반적으로 어두운데

갑자기 확 밝고 희망찬 이야기로 바껴서그런가

나는 시그마 성격처럼 이야기 아이같이 활기차게 푸는거 좋은거 같읂데 어디서 욕먹는거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