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페그오 형님한테는 대들면안됨. 냠냠냠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54 작성일 2020-09-07 16:45:48 https://arca.live/b/counterside/6982120 가챠겜의정점 깡패그자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16:46:49 그런데도 막 박아주는 203040 달빠들 펼쳐보기▼ 미야 2020-09-07 16:57:06 천장도 없는 병신겜인데 꼬라박는 개돼지들 전나 많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각힐 기도했던 카붕이다 [25] ㅅㄹ 2020.09.07 302 3 건틀렛 아 씨발 랭크 4연벙은 앰뒤졌지 [2] Onedaymore 2020.09.07 163 0 이겜 할거 왤케 많냐 [5] S4N 2020.09.07 231 0 근데 비숍 아직도 이해가 안 감 [1] 들은말 2020.09.07 176 0 방어특훈 공략같은거 있음? [2] 게임의신김형태 2020.09.07 2230 0 똥미네이터 ㄹㅇ 갈아버릴까 [4] 뀨륵 2020.09.07 191 0 각힐간다 제발... 제발 떠줘.... [6] ㅅㄹ 2020.09.07 212 1 깻다 [2] 콘쓰려고만듬 2020.09.07 152 0 ㅋㅋ 나 방금 아다뗏음 ㅋㅋ [3] 야스왕 2020.09.07 234 1 로이버넷의 대한 추측성글을 예전에 봤었는데 [6] ㅇㅇ (116.40) 2020.09.07 235 1 육익 이지수 어캐 깨냐 [6] 콘쓰려고만듬 2020.09.07 198 0 공지 장비 공략 ㅈㄴ 잘되있노 [2] ㅇㅇ (223.62) 2020.09.07 170 0 테스트 [5] ㅇㅇ (61.255) 2020.09.07 396 -1 안키우는 메카닉적성핵은 다 카운터로바꿔먹어? [6] ㅇㅇ 2020.09.07 141 0 미친년들 스킨 존나 박음직스럽네 [5] ㅇㅇ (121.155) 2020.09.07 3895 0 어? 어 씨발??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212 1 뉴비 몇판 해봤는데 [10] 광저우차지 2020.09.07 250 1 님들크레딧어디서버나요??? [5] 수램 2020.09.07 193 0 스알은 깡통새기 없애면 안됨??? [4] 수램 2020.09.07 208 0 로자리아가 바람피워도 된다고 했어 [3] 스러지다 2020.09.07 288 0 근데 댓글 아카콘 왜 오른쪽으로 바꼈지 [4] 곽두철 2020.09.07 176 0 페그오 형님한테는 대들면안됨. [2] 냠냠냠이 2020.09.07 254 0 정실부인짤 [7] 비빅비 2020.09.07 339 0 이디스 불만 많았는데 신캐가 비슷해서 좋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9.07 253 0 다이브3달은근데 좀 너무했음 [3] ㅇㅇ (183.103) 2020.09.07 186 0 이제 뉴비 아니다 [3] 이작 2020.09.07 194 0 수영복 카린 볼 때마다 궁금한게 [2] 쥬지윤 2020.09.07 213 0 하 리브앨런 이 개년 스킨 진짜 꼴리는데 [9] ㅇㅇ 2020.09.07 529 0 ㄹㅇ 카린은 왤케 괴롭히고싶지 [6] 람네 2020.09.07 301 0 ✋질문 3일차늒네 1,2소대 조언좀 [6] ㅇㅇ 2020.09.07 158 0 찍먹중인데 제일 적응 안되는거 [7] 게임의신김형태 2020.09.07 261 0 생각보다 에델이 레이드에서 딜 잘넣더라 [2] ㅇㅇ (183.103) 2020.09.07 185 0 연습실 개편 좀 해줬으면 좋겠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9.07 244 0 소총병 쎄긴 쎄네 ㅇㅇ 2020.09.07 188 -1 잭팟터졌다 ㄷㄷㄷ [3] 물리법칙 2020.09.07 230 0 에피소드4 이제 다 깨 가는데 서윤이 너무 놀랍다 ㅋㅋㅋㅋ [6]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311 0 페그오보면 왜 게임사들이 IP에 모든걸 거는지 알거같음 [3] ㅇㅇ (183.103) 2020.09.07 254 0 카일웡 패시브를 [2] 도케 2020.09.07 173 0 이번주 목요일에 분명 구미호미호 2020.09.07 176 0 페이트는 애니만 본놈이 승리자 아니누 [4] ㅇㅇ (61.84) 2020.09.07 194 0 양심고백함 [3] 쥬지윤 2020.09.07 206 0 그오 하지마라 [4] 셰이브 2020.09.07 334 0 카일이랑 카린 스킬셋도 많이 다름?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