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소대랑 SR~SSR 캐릭터들인데 어떻게 바꿔야할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3일차늒네 1,2소대 조언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7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곽두철
비빅비
곽두철
ㅇㅇ
곽두철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나 방금 아다뗏음 ㅋㅋ
[3]
233
1
로이버넷의 대한 추측성글을 예전에 봤었는데
[6]
234
1
육익 이지수 어캐 깨냐
[6]
197
0
공지 장비 공략 ㅈㄴ 잘되있노
[2]
170
0
테스트
[5]
395
-1
안키우는 메카닉적성핵은 다 카운터로바꿔먹어?
[6]
140
0
미친년들 스킨 존나 박음직스럽네
[5]
3894
0
어? 어 씨발??
[5]
211
1
뉴비 몇판 해봤는데
[10]
249
1
님들크레딧어디서버나요???
[5]
192
0
스알은 깡통새기 없애면 안됨???
[4]
207
0
로자리아가 바람피워도 된다고 했어
[3]
287
0
근데 댓글 아카콘 왜 오른쪽으로 바꼈지
[4]
175
0
페그오 형님한테는 대들면안됨.
[2]
254
0
정실부인짤
[7]
338
0
이디스 불만 많았는데 신캐가 비슷해서 좋음
[1]
252
0
다이브3달은근데 좀 너무했음
[3]
185
0
이제 뉴비 아니다
[3]
193
0
수영복 카린 볼 때마다 궁금한게
[2]
212
0
하 리브앨런 이 개년 스킨 진짜 꼴리는데
[9]
528
0
ㄹㅇ 카린은 왤케 괴롭히고싶지
[6]
300
0
✋질문
3일차늒네 1,2소대 조언좀
[6]
158
0
찍먹중인데 제일 적응 안되는거
[7]
260
0
생각보다 에델이 레이드에서 딜 잘넣더라
[2]
184
0
연습실 개편 좀 해줬으면 좋겠음
[1]
243
0
소총병 쎄긴 쎄네
187
-1
잭팟터졌다 ㄷㄷㄷ
[3]
229
0
에피소드4 이제 다 깨 가는데 서윤이 너무 놀랍다 ㅋㅋㅋㅋ
[6]
310
0
페그오보면 왜 게임사들이 IP에 모든걸 거는지 알거같음
[3]
253
0
카일웡 패시브를
[2]
172
0
이번주 목요일에 분명
175
0
페이트는 애니만 본놈이 승리자 아니누
[4]
193
0
양심고백함
[3]
205
0
그오 하지마라
[4]
333
0
카일이랑 카린 스킬셋도 많이 다름?
[6]
169
0
전장에서 지혼자 포트나이트 하는 새끼
[4]
365
0
자러감
[4]
190
0
페그오는 예장만 따로 분리하면 뽑을만 할텐데
[1]
181
0
창작
카사문학) 알렉스와 종신계약 하는 글
[19]
3132
23
깡쿼츠 채용 10연차 떴냐
[6]
219
0
카사 유갓댓 광고 내려갔냐?
176
0
페이트는 뭐한다고 저렇게 돈이 많이들어감?
[7]
259
0
엘리자베스는 어떰?
[5]
1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