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페그오는 예장만 따로 분리하면 뽑을만 할텐데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81 작성일 2020-09-07 16:26:20 https://arca.live/b/counterside/6981848 별 좆같은 4성 예장 하나가 자리 차지해서 4성 확정 날려먹는게 너무 열받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셰이브 2020-09-07 16:27:57 젤은 시발 픽업 한번도 없었잖아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실부인짤 [7] 비빅비 2020.09.07 338 0 이디스 불만 많았는데 신캐가 비슷해서 좋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9.07 252 0 다이브3달은근데 좀 너무했음 [3] ㅇㅇ (183.103) 2020.09.07 185 0 이제 뉴비 아니다 [3] 이작 2020.09.07 193 0 수영복 카린 볼 때마다 궁금한게 [2] 쥬지윤 2020.09.07 212 0 하 리브앨런 이 개년 스킨 진짜 꼴리는데 [9] ㅇㅇ 2020.09.07 528 0 ㄹㅇ 카린은 왤케 괴롭히고싶지 [6] 람네 2020.09.07 300 0 ✋질문 3일차늒네 1,2소대 조언좀 [6] ㅇㅇ 2020.09.07 158 0 찍먹중인데 제일 적응 안되는거 [7] 게임의신김형태 2020.09.07 260 0 생각보다 에델이 레이드에서 딜 잘넣더라 [2] ㅇㅇ (183.103) 2020.09.07 184 0 연습실 개편 좀 해줬으면 좋겠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9.07 243 0 소총병 쎄긴 쎄네 ㅇㅇ 2020.09.07 188 -1 잭팟터졌다 ㄷㄷㄷ [3] 물리법칙 2020.09.07 229 0 에피소드4 이제 다 깨 가는데 서윤이 너무 놀랍다 ㅋㅋㅋㅋ [6]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310 0 페그오보면 왜 게임사들이 IP에 모든걸 거는지 알거같음 [3] ㅇㅇ (183.103) 2020.09.07 253 0 카일웡 패시브를 [2] 도케 2020.09.07 172 0 이번주 목요일에 분명 구미호미호 2020.09.07 175 0 페이트는 애니만 본놈이 승리자 아니누 [4] ㅇㅇ (61.84) 2020.09.07 193 0 양심고백함 [3] 쥬지윤 2020.09.07 206 0 그오 하지마라 [4] 셰이브 2020.09.07 334 0 카일이랑 카린 스킬셋도 많이 다름?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169 0 전장에서 지혼자 포트나이트 하는 새끼 [4] 선반위곰인형 2020.09.07 365 0 자러감 [4] 트리비알리스 2020.09.07 191 0 페그오는 예장만 따로 분리하면 뽑을만 할텐데 [1] 헥토르 2020.09.07 181 0 창작 카사문학) 알렉스와 종신계약 하는 글 [19] 아루엘 2020.09.07 3132 23 깡쿼츠 채용 10연차 떴냐 [6] ㅇㅇ (39.121) 2020.09.07 219 0 카사 유갓댓 광고 내려갔냐? 람네 2020.09.07 176 0 페이트는 뭐한다고 저렇게 돈이 많이들어감? [7] ㅇㅇ (183.103) 2020.09.07 259 0 엘리자베스는 어떰? [5] ㅇㅇ (175.211) 2020.09.07 196 0 ✋질문 님들 진심으로 궁금한거있음 [6] ㅇㅇ 2020.09.07 226 0 다이브, 아직도 오토 하십니까? [2] 은하단 2020.09.07 255 0 아 두번째 인생 시작한다 [3] 이유 2020.09.07 176 0 생각해보면 라오는 캐시맨에 안나오네 [5] 1q2w3 2020.09.07 184 0 볼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로비 [1] 반다크홈 2020.09.07 255 0 시발 뭐야 이게 [3] 뷰룻 2020.09.07 231 1 이겜 친추필수야?? [3] 응깃 2020.09.07 162 0 5에피 마지막액트 클리어 개힘들었다 [2] 셀레스틴 2020.09.07 227 0 ㅅㅂ 이거 장비 뭐써야하냐 [2] ㅇㅇ 2020.09.07 180 0 캐시맨 보고 후회하지 마라 [4] ㅇㅇ 2020.09.07 205 2 이...이게 뭐노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246 0 내가 커피 머신을 100이라도 찍어준 이유... [1] 도케 2020.09.07 311 0 전당공략 빨리나오네 토깡이 2020.09.07 132 0 다음패치때 그림자전당도 바뀌려나 [1] gkdhkdhk 2020.09.07 133 0 님들 캐릭터 인기투표같은거 안 함? [7] ㄹ (211.41) 2020.09.07 185 1 캐시맨 효과좋은듯 [3] 1q2w3 2020.09.07 2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6: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