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아키 출시기원 637일차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10
작성일
댓글
[1]
병아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왜 작동안하냐?
[2]
85
0
초반에 막혓는데 아무놈한테 연봉협상 ㄱ?
[13]
151
1
개추요정이다
[2]
85
1
✋질문
각선권 뭐받을까
[4]
152
1
하 벌써 4시 다대가내
70
1
아 시발 내일 가은이 재무장 나오는데
[6]
228
1
하하하!
[4]
68
1
이관번호 받으려하는데 ㅋㅋ
[3]
204
0
나 차단 때려라
[10]
673
20
✋질문
쓰알 선택권 뭐 얻으면 될까?
[10]
178
0
??? : 왜 자기들이 했다는거지..
[5]
148
1
✋질문
여기서 코핀6빼곤 다 없는데 뭐 고를까?
[8]
108
1
레이 근데 이펙트 좀 더 살려줬음 좋겠다
[7]
147
2
딸
[3]
81
1
구인/구직
13일차 뉴비 컨소시엄 구해여
[2]
93
1
✋질문
t5레플리카 장비 선택권
[5]
339
0
짤녀들 미인박명할뻔했으면 카사킴
[3]
144
0
건틀렛
테러덱은 어케 짜는거지
[10]
203
1
화사도 돈벌어야지...
[1]
108
0
왜 가는겜마다 뭐가터짐
[1]
63
1
시발 씹덕겜이 발렌타인 데이에 불타면 뭐하자는거냐
[2]
70
2
✋질문
각로자 장비가 어떻게됨??
[12]
1916
0
✋질문
레이 근데 메인탱임 서브탱임?
[7]
111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637일차
[1]
310
4
등반 귀찮은데 글섭이랑 통합하죠?
[7]
128
2
알로에 존나 잘클거같지않냐
[1]
73
0
잘자콘 달아줘
[5]
63
0
자신이 카사를 하니까 망해버린다고 생각하지마라
[4]
110
1
루나 라파엘라 킹
[2]
88
0
소신발언) 내가 친구들한테 영업한 게임은 다 망하더라
[8]
126
0
근데 스킨교환귄은 쿼츠주는거 맞노?
68
0
사실카사안망했으면좋겠어평생하거싶어
[8]
140
5
소신발언) 카사 망하는거 나때문일수도 있음
[8]
241
0
5일차늅 플래달성
[3]
74
1
그래 나 6년의 의지를 가진 솦붕
[11]
110
2
스포
카운터즈 사가 별 기대 안했는데
[11]
380
6
아 존나 끔찍하네 생각만해도...
49
0
✋질문
복귀했는데 지금 재화 아껴놓는게 좋음? 그리고 융합핵 복사는 무슨 얘기임?
[3]
100
0
보니까 또 건틀 한번 건들거 같은데
92
0
그래도 카운터사이드에서 약속을 지킨 사람이 세명 있음.
[29]
3776
104
그냥 한섭도 통합하자....
49
0
다들 잘자
[6]
66
0
카사 데이터베이스 그런거있음 좋긴할듯
[2]
170
2
이놈들 점검시간 왜이럼
[7]
13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