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렙따리 복귀했는데 스펙 딸리는 거 똑같이 느껴서 애들 좀 키울까 했는데 업뎃 기다리는 게 맞나?


그리고 재무장 융합핵 어쩌구 얘기 있던데 조금 찾아봐도 이해 안 가더라... 무슨 얘긴지 좀 알려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