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모든게 다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느낌임


죄다 긍정파워로 해결해버리는 느낌?


우리 딸래미한테는 험한거 안보여줘~ 이런 느낌


심지어 기계 관련해서는 사실상 시그마 따라올 애가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