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마스터 리그도 리셋할거고 추후 판매도 만약 안된다고 하면


디멘션 화산이랑 정글 50층에 스킨 하나씩 박은 다음 매 시즌마다 1층부터 다시 등반하는 컨텐츠도 만들지 싶음


당연히 추후 판매도 똑같이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