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은 지 혼자 조온나 튼튼한 벽돌

공익은 분탕진영붕괴

깡통은 딜이 쥰내 강한 디펜더

각제이크는 깡통 담당 일진


각자 개성이 뚜렷한데 레이는 어떤 느낌임?

스킬만 읽어봤을때는 진짜 아군 지키는 디펜더로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