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7로 뽕채우고 메인8 나오고

또 태포미션 나오고 신규계정용 각선권, 대쥭자 팔기 시즉하고


재무장으로 좆박은 이후 스비가 눈치좀 보던 시점이라

2주년때 분위기 참 좋앗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