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 시험 때는 엿같은 곳 걸리면 좆됐음


처음 시험 본 곳이 역 앞+주거단지+오르막내리막+교차로와 회전구간이 죄다 있던 곳이라서 빠르게 컷 당하고 학원 옮겨서 시험봐야 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