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기때 : 권총<<~~ 간쥐,,, 특히쌍관총,,,,,
좀커서 : 스나 <~~~~ 간쥐,,,크원샷원킬,,,,
현재(중3) : 소총 <~~~~ 그 견착 딱 Fm으로 하고 소총으로 깔끔허이 점사하는게 머싯더라 캬

애기때 : 권총<<~~ 간쥐,,, 특히쌍관총,,,,,
좀커서 : 스나 <~~~~ 간쥐,,,크원샷원킬,,,,
현재(중3) : 소총 <~~~~ 그 견착 딱 Fm으로 하고 소총으로 깔끔허이 점사하는게 머싯더라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