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좆되기 싫으면 가지말라고 시발


우선 클리어 보상 차이가 없음
아니지 정보는 더 처먹으니 오히려 나쁨




그렇다고 보스전 보상은 다르냐?
아니, 차이 없음


근데 씨발 난이도는 비교가 안됨
심도 2단계는 오른 느낌임

32층 시작부터 보스방까지 오토 원펀내던 내 솔저 1번덱



34층 보스방에서 개같이 터짐



스나 없으면 걍 못깬다고 봐라
32층 -> 34층 가봤자 지부다이브에서 니가 이득볼거 1도없고 더 좆같기만 할테니 오늘 쉬고 내일 한번에 4층올라
근데 어떤 미친새끼가 올라가면 더 좆같은 경험을 느끼게 보상을 짜냐
PSY 또라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