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전 매칭시 한번씩 로딩 한번하고 화면 변화 없어서 취소 눌렀는데 매칭중이라 하고 그냥 답없어서 겜 다시키니 포인트 패배시로 책정 되는데?

아씨 이거로 3200에서 2900까지 오는데

이거 나말고도 이럼?

겜 정떨어지게 진짜

한돌히스템 넣어서 건틀릿에 반영하게한거도 개 꼬운데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