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5시 부터 마시다가 세벽 4시에 집 기어들어와서 밤새 공략만들다가 잠도 못자고 일있어서 나온


내가 블랙기업 사원이지 인싸냐?


인싸 취급하는 비틱련 주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