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층에서 스커 스턴몹이나와서 스커없는 편성으로 갔고

32층부터는 거기에 + 레인저 스턴까지 추가됬지
왜 같은스턴몹 스나/디펜더가 추가 안될거라 생각하는거지?

장담컨데
한 38층부터는 스나/스커/레인저 스턴건다 이새끼 분명
하고도 남을새끼임

26층에서 스커 스턴몹이나와서 스커없는 편성으로 갔고

32층부터는 거기에 + 레인저 스턴까지 추가됬지
왜 같은스턴몹 스나/디펜더가 추가 안될거라 생각하는거지?

장담컨데
한 38층부터는 스나/스커/레인저 스턴건다 이새끼 분명
하고도 남을새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