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전 5회마다 캐피탈포인트주길래

원래 하던대로 npc만 계속 돌앗는데

오늘보니 npc전략전은 노카운트네

아 시발.. 티켓소모라고 써놓던가

개새끼가 그냥 전략전이라고만 해놓고

왜 npc는 안쳐줘 씨발상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