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서 인기많은모바일겜이 자체서비스한다고 런한다고하면 분명히 잡았을텐데


카사는 매출도 유저도없고  계속 이상한 개소리같은 bm만 출시한다고 하니까 넥슨에서도 팽당한거지 



넥버지 그립읍니다..


억제기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