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전 듵갈때마다 로딩 ㅈㄴ길고 렉은 ㅈㄴ걸리는데다 뭐만하면 방어소대변경됬다하면서 새로고침 눌러야되는게 ㅈ병신같아서 전략전 일퀘깨기도 ㅈㄴ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