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포 있음에도, 한돌 적용할 캐릭 정해두고 해주고싶어도
언제 통수 맞을지 몰라서 이거 안 쓰고 존버 해야하나? 이런 생각하게 됨
후속 개노 보고 정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 모르겠다.ㅋㅋ
태포 있음에도, 한돌 적용할 캐릭 정해두고 해주고싶어도
언제 통수 맞을지 몰라서 이거 안 쓰고 존버 해야하나? 이런 생각하게 됨
후속 개노 보고 정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 모르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