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꼴리네 슈발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 시바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2]
솔라스
천사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선택권들 왜 오히려 예전이 풀 넓었던거같냐
[6]
378
0
근데 에이미 각선권에서 뺀거 존나 괘씸함
57
0
각성 주시윤 2돌 할까? 각서윤 3돌 할까?
48
0
커뮤 분위기도 십창이고 겜도 노잼인듯...
[14]
3363
107
✋질문
오퍼레이터 누구 받을까?
[9]
124
0
근데 왜 던전돌면 경험치가 안오르지
[10]
91
0
새로받은거 키우질못하네
[1]
69
0
✋질문
각선권 질문
[4]
98
0
운영을 진짜 다른 의미로 대단하게 하는듯
[2]
113
1
나중에 재무장 뭐 받을까?
[18]
210
0
하도 처 맞아서 그런가
[2]
68
0
구인/구직
[프리드웬]에서 사람 2명 구합니다
[7]
115
1
좆데련 이거 뭐냐
[12]
170
1
정보
지부 다이브 보상 14~38층 (2층단위)
[4]
191
6
겜이 걍 ㅈㄴ답답하네
58
0
않이.. 다이브얘네 너무 랩 안맞는거아님?
[15]
167
0
✋질문
광고 어디 어디 있음?
[2]
89
0
애니를 기다렸는데 이번주는 휴방이네
[5]
76
0
플라잉디펜더때는 개웃겻는데 ㄹㅇ
[3]
146
0
무기에 스충 들어가는 템이 뭐가 있어??
[6]
107
0
근데 서버 뭐쓰는거냐:
[5]
96
0
방금 건틀렛에서 진짜 특이한 조합을 봄ㅋㅋㅋㅋ
[1]
154
0
하 씨팔 진짜
[1]
64
0
하 시바련
[2]
68
0
잠깐만 내가 본게 맞나 확인해줘
[3]
133
4
장비 진짜 절대 안건드려야지
[9]
131
0
구인/구직
뉴비 컨소랑 협력사 구합니다~
43
0
아 시발 오늘도 안되네
[1]
73
0
아니 인히비터 소각 없어졌네?
[3]
175
0
그 브금 이름 뭐였지
[2]
86
0
카사가 조금만 잘나가는겜이였으 넥슨에서 잡긴했을듯
[3]
178
2
다들 이관하고 낄낄거리고 있는거 아니였음?
[3]
151
0
맨위 념글 2개만 봐도 코딩 덩어리도 안되는 망겜
[1]
82
0
처녀섹스
[4]
239
3
6.0넘어오면서 이것도 없어졌네
[9]
174
1
쓰알 오퍼 없으면 닥 하나 ㄱ?
[6]
93
0
얼리버드 기상
[5]
82
0
.
51
0
✋질문
뉴비 오퍼레이터 추천해주어
[4]
130
0
님들 이관하고 하하호호 낄낄 하는 미래는 대체 어디간거임
[7]
125
0
망겜
[1]
62
2
스포
이번 클포겜 수훈갑
[7]
307
4
잊지 말아야 할것
[2]
94
3
뭔가 겜이 잘나가야 돈이 들어가는거맞는듯싶음
[2]
137
3
우측에 이상한거 보이는데 나만이럼?
[8]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