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운영을 진짜 다른 의미로 대단하게 하는듯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2]
솔라스
뭐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이거 팅기면 탐사 허가증 날아감?
[6]
200
0
이번주 타이탄이 깡패다 ㄹㅇ
[5]
143
0
아니 상점 쿠팡처럼 정기배송 자동이체 기능좀 추가해라
[1]
44
0
✋질문
오퍼 뭐받을지 알려줘(오퍼풀 있음)
[2]
79
0
구글 포인트 부스트 갖고 있는데
35
0
다이브 진짜 가씨발쓰체기같은거
[1]
88
3
그래서 결국 또 스토리로 흐지부지 넘어가나?
[4]
99
4
근데 재무장 선택권 주는거 저거 100일까 110일까
[4]
123
0
뉴비 드디어 앰블렘 땄다
54
4
카사혅상ㅇ황<<욀ㄹ케읷숙하지..,
50
0
박상연 앞으로 칼 한자루 보내고 싶다
[1]
57
0
✋질문
오퍼레이터 스킬 렙업 이거임?
[6]
120
0
전기톱맨 애니 다보고 왓다
[4]
127
0
본진 민심도 못챙긴 병신들이
[6]
109
0
나 이관하면 에이미받으려고 에이미빼고 올컬렉해놨음
[2]
61
0
스포
선택권들 왜 오히려 예전이 풀 넓었던거같냐
[6]
378
0
근데 에이미 각선권에서 뺀거 존나 괘씸함
57
0
각성 주시윤 2돌 할까? 각서윤 3돌 할까?
48
0
커뮤 분위기도 십창이고 겜도 노잼인듯...
[14]
3363
107
✋질문
오퍼레이터 누구 받을까?
[9]
124
0
근데 왜 던전돌면 경험치가 안오르지
[10]
91
0
새로받은거 키우질못하네
[1]
69
0
✋질문
각선권 질문
[4]
98
0
운영을 진짜 다른 의미로 대단하게 하는듯
[2]
112
1
나중에 재무장 뭐 받을까?
[18]
209
0
하도 처 맞아서 그런가
[2]
68
0
구인/구직
[프리드웬]에서 사람 2명 구합니다
[7]
115
1
좆데련 이거 뭐냐
[12]
170
1
정보
지부 다이브 보상 14~38층 (2층단위)
[4]
191
6
겜이 걍 ㅈㄴ답답하네
57
0
않이.. 다이브얘네 너무 랩 안맞는거아님?
[15]
167
0
✋질문
광고 어디 어디 있음?
[2]
89
0
애니를 기다렸는데 이번주는 휴방이네
[5]
75
0
플라잉디펜더때는 개웃겻는데 ㄹㅇ
[3]
146
0
무기에 스충 들어가는 템이 뭐가 있어??
[6]
107
0
근데 서버 뭐쓰는거냐:
[5]
96
0
방금 건틀렛에서 진짜 특이한 조합을 봄ㅋㅋㅋㅋ
[1]
153
0
하 씨팔 진짜
[1]
64
0
하 시바련
[2]
68
0
잠깐만 내가 본게 맞나 확인해줘
[3]
133
4
장비 진짜 절대 안건드려야지
[9]
131
0
구인/구직
뉴비 컨소랑 협력사 구합니다~
43
0
아 시발 오늘도 안되네
[1]
73
0
아니 인히비터 소각 없어졌네?
[3]
175
0
그 브금 이름 뭐였지
[2]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