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gtx1080 이거 파는데 없음? 벌교핵주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6 작성일 2023-02-19 02:07:50 https://arca.live/b/counterside/70144277 다나와 치니까 중고 뿐이고컴터 안좋아서 이거라도 끼고 싶은데중고 얼마주고 사야 적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Cabala 2023-02-19 02:08:04 1080 진작 단종되지 않음? 펼쳐보기▼ 벌교핵주먹 2023-02-19 02:09:57 아 단종된거임? ㅋㅋ 아 젠장 펼쳐보기▼ 솔라스 2023-02-19 02:08:22 기냥 3060 구해도 되는거아녀? 펼쳐보기▼ 벌교핵주먹 2023-02-19 02:09:31 컴터 산지 10년 넘어서 ㅋㅋ 메인보드가 b85m이고 cpu가 i54000대라서 3060 못꼽음 ㅠㅠ 펼쳐보기▼ 솔라스 2023-02-19 02:10:36 소켓이 달랐던가? 그럼 1660이나 1080 중고 구하는게 나을거 같긴하네 아니면 암드 5600x 급으로 해서 저렴하게 새로 맞추던가 펼쳐보기▼ 벌교핵주먹 2023-02-19 02:11:59 하 ㅠㅠ... 그래야하나 펼쳐보기▼ 히브 2023-02-19 02:08:25 당근 뒤져보면 나오긴함 펼쳐보기▼ 벌교핵주먹 2023-02-19 02:10:07 하긴 1080으로 채굴 돌리는 새끼 없겟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09:19 1080말고 3060, 3070이 가격 비슷한데 더 나음 펼쳐보기▼ 벌교핵주먹 2023-02-19 02:09:47 걍 그렇게해야겠다 1080 보니까 뭔 20만원씩이나하네;; 펼쳐보기▼ 태에애에에엥 2023-02-19 02:10:18 1080ti가 18만원이었던거 같은데 펼쳐보기▼ 벌교핵주먹 2023-02-19 02:11:46 거기서 2배하면 3060 구할 수 있던데 아직도 글카 시세 ㄷㄷ하네 펼쳐보기▼ 솔라스 2023-02-19 02:13:02 그래도 상당히 내려온 시점이라 생각하.. 시발 더 내려와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랜만에 겜 켜봤는데 뭔가 많이 이상해졌네 [1] ㅇㅇ 2023.02.19 50 0 내년엔 bm 어떻게 바뀔지 기대된다 [2] 극한의가능충 2023.02.19 92 1 재무장 할려면 갈갈이해야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계돌파는있는시스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3.02.19 81 2 슬슬 다이브 힘드네 자러갈래요 2023.02.19 35 0 월정액을 질러야 하나 [1] 비질란테 2023.02.19 82 0 양한솔 각성은 히브 2023.02.19 33 0 근데 이새끼들 지부다이브 보상은 씨ㅃ창냈으면서 정보는 왜 더들어감? [4] 딥러닝다람쥐 2023.02.19 79 0 융핵 파편 구하기 개빡세게 해낫네 [6] 뭐함 2023.02.19 128 2 요즘도 건질문은 건챈가서해야됨? [4] 시그마 2023.02.19 92 0 다이브 기획한애는 사퇴해야하는거아니냐 [1] ㅇㅇ 2023.02.19 57 0 건틀렛 다이아5 들어간 덱 공유함 ㅇㅇ 2023.02.19 120 0 스포 디멘션 흑우들만 가능한 일들 ㅋㅋ [2] 뮬렘 2023.02.19 169 1 ✋질문 치피저는 쓰래기옵이냐?? [8] 가리비조개 2023.02.19 212 0 스킨 한번 맛보니간 못참겠슴.. [3] d126 2023.02.19 90 0 자동전투 상위 0.0001% [4] KaWori 2023.02.19 105 0 진짜 어떠케 3년내내 bm을 바꿀 수가 있지 [1] 극한의가능충 2023.02.19 63 0 타이탄은 나만의것이였는데 [3] 화분 2023.02.19 70 0 양한솔 볼때마다 왠지 이 짤 생각남 아돌크리스틴 2023.02.19 91 0 공략 뉴비가 적는 장비별 킵 목록 1탄 [17] 그림 2023.02.19 1918 1 글섭 그렇게챙겨주는데 [3] 시그마 2023.02.19 118 0 이볼브원 << 이 깡.통새.끼 좋음? [9] 어둠의배추단 2023.02.19 170 0 건틀렛 6돌 킹이 어떤 느낌인지 가르쳐줌 [9] Cacao 2023.02.19 184 3 근본 K-운영 맛보니까 뒤지겠네ㅋㅋ [2] ㅇㅇ 2023.02.19 122 1 gtx1080 이거 파는데 없음? [13] 벌교핵주먹 2023.02.19 136 0 근데 진짜 융핵 부수는거 왜 없지 ㅋㅋ [6] Cabala 2023.02.19 130 0 보나마나 이제 1년뒤에는 [3] ㅇㅇ 2023.02.19 78 0 융합핵 파편 이거 구할 곳 더 없음? [11] 시부야카논 2023.02.19 322 0 외전 파밍캐 초회 완제품 주면 안되나 시발 [5] 아돌크리스틴 2023.02.19 110 0 어우 기대대네 [7] 어둠의배추단 2023.02.19 129 0 다이브 이거 팅기면 탐사 허가증 날아감? [6] 광고보고옴 2023.02.19 200 0 이번주 타이탄이 깡패다 ㄹㅇ [5] 비폭력주의자 2023.02.19 143 0 아니 상점 쿠팡처럼 정기배송 자동이체 기능좀 추가해라 [1] 천사님 2023.02.19 44 0 ✋질문 오퍼 뭐받을지 알려줘(오퍼풀 있음) [2] 쟈뎅블루 2023.02.19 78 0 구글 포인트 부스트 갖고 있는데 극한의가능충 2023.02.19 35 0 다이브 진짜 가씨발쓰체기같은거 [1] 인생은그런거야 2023.02.19 88 3 그래서 결국 또 스토리로 흐지부지 넘어가나? [4] 개쫄리는데요 2023.02.19 99 4 근데 재무장 선택권 주는거 저거 100일까 110일까 [4] ㅇㅇ 2023.02.19 123 0 뉴비 드디어 앰블렘 땄다 기린의타자기 2023.02.19 54 4 카사혅상ㅇ황<<욀ㄹ케읷숙하지.., 에픽방갑슴니다 2023.02.19 50 0 박상연 앞으로 칼 한자루 보내고 싶다 [1] 고졸무직백수 2023.02.19 57 0 ✋질문 오퍼레이터 스킬 렙업 이거임? [6] 계란말이 2023.02.19 120 0 전기톱맨 애니 다보고 왓다 [4] 나도줘 2023.02.19 126 0 본진 민심도 못챙긴 병신들이 [6] 극한의가능충 2023.02.19 108 0 나 이관하면 에이미받으려고 에이미빼고 올컬렉해놨음 [2] 예쁘고귀엽고 2023.02.19 60 0 스포 선택권들 왜 오히려 예전이 풀 넓었던거같냐 [6] 시그마 2023.02.19 3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2-19 02:19